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44
연예

[★다이제스트] 이시영, 오늘(30일) 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백년가약

기사입력 2017.09.30 06:00 / 기사수정 2017.09.29 23: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오늘(30일) 9월의 신부가 된다.

이시영은 30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시영의 예비 신랑은 '영천영화'와 '샐러드영'을 비롯해 골프웨어 사업 등을 운영하는 인물로, 이시영은 예비 신랑의 도움을 받아 샐러드 전문점을 개업하기도 했다.

이시영의 결혼 소식은 지난 7월 13일 알려졌다. 당시 이시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했다. 이렇게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 엄마이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알린 바 있다.

이시영은 현재 임신 7개월임에도 최근까지 하프 마라톤을 완주하는 등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데뷔한 이시영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크로스', '일리 있는 사랑'을 비롯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신의 한 수'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MBC 드라마 '파수꾼'으로, 걸크러시 넘치는 여주인공 역할을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호평받은 바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카마스튜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