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49
연예

[전일야화] '맨홀' 김재중♥유이, 키스만 2번...막방에 휘몰아쳤다

기사입력 2017.09.29 07:00 / 기사수정 2017.09.29 01:14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재중과 유이가 마지막에야 로맨스의 꽃을 피웠다.

28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 마지막회에서는 봉필(김재중 분)과 강수진(유이)이 사랑을 이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필과 강수진은 수차례의 시간여행을 하며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비로소 사랑을 이룰 수 있게 됐다.

봉필은 강수진과 박재현(장미관)의 결혼을 무산시키고 강수진과 키스를 하며 다시 한 번 사랑을 확인했다.

봉필은 "맨홀이 우리를 갈라놓지 못하게 평생 널 네 옆에서 지킬 수 있게 해줘. 사랑해. 우리 결혼하자"라는 진심을 전하며 청혼을 했다. 강수진은 화끈한 키스로 대답을 대신했다.

봉필과 강수진은 그동안 망설이기만 하고 다가가지 못했던 과거의 시간들을 보내고 서로 애정을 퍼부으며 달달한 시간을 즐기고 있었다.


마지막회가 되어서야 로맨스다운 로맨스가 펼쳐진 것이었다. 첫방송부터 시작해 단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봉필과 강수진의 키스신이 2번이나 나왔고 온전한 쌍방 로맨스 역시 최종회에서의 내용들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