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간편하게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응하는 한편 휴대∙섭취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와 관련,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휴대용 스틱 제품으로, 최근 바쁜 직장인이나 외부 활동이 잦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정관장은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식약처가 인정한 5대 기능을 갖추고 있는 식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쉽고 편리하게 홍삼의 효능을 누릴 수 있는 홍삼스틱 정관장 에브리타임의 경우 여행, 운동 등을 즐기는 젊은층에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추석이 가까워짐에 따라 부모님, 배우자, 자녀, 연인 등 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위하여 에브리타임을 찾는 고객층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100%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 파우치에 담은 제품으로, 하루 한 번 섭취만으로도 홍삼 일일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물 없이도 쉽게 섭취가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렇듯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을 생산하며 홍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홍삼 대표 브랜드 정관장은 100여 년 이상의 노하우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하여 소비자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농가와 계약을 맺고 원료의 재배부터 수확까지 직접 관리하는 '직접계약' 방식을 택하고 있으며, 외부 삼 반입을 차단하는 철저한 관리 시스템은 물론 7회에 걸친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