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신인 가수 지수가 첫 싱글 ‘애매해’ 음원을 공개하며 가요계에 데뷔한다.
지수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 신인 가수로 폭넓은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가지고 있어 가요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18일 발매되는 이번 싱글은 지수만의 경쾌한 음색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으며, 첫 데뷔 싱글인 '애매해'를 시작으로 다양한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예 가수 지수의 데뷔 싱글 ‘애매해’는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연애 직전 애매하지만 가슴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로 풀어냈다. 포크 록 장르를 바탕으로 경쾌한 리듬에 어쿠스틱기타와 일렉기타로 주된 사운드를 이루고 있으며 지수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성강한 스타일의 곡이다.
또한 지수는 지난 15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가창 뿐만 아니라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귀엽고 풋풋한 모습으로 '현실 연애'에 대한 설렘을 표현해냈으며, 안경과 헤어롤을 착용하여 내숭 없는 자연스러움으로 현실감을 더했다.
특히 지수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더불어 신발끈을 묶어주고, 서로의 손등이 스치고, 어깨에 손을 올리는 등 연애를 시작하기 바로 전 있을 법한 남녀 사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데뷔 싱글임에도 앨범 준비 과정에 있어서 녹음과 촬영 등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며 "음악에 대해서 많은 열정을 가지고 있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중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수의 첫 싱글 앨범 '애매해'는 18일 낮 12시에 발매되며,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투브, SNS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