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가 OST 전곡을 담은 음반을 발매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 오는 19일 총 20곡의 OST가 수록된 음원 및 음반 발매를 앞두고, 13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OST 앨범에는 드라마의 주연을 맡은 임시완이 직접 불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 ‘내 마음은’을 비롯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중 세자 왕원과 은산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은 로이킴의 ‘스타라이트(Starlight)’, 이해리의 짙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벗(But)’, 주인공들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루나의 ‘말해줄래요’ 등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OST 음원 전곡이 수록된다.
이와 함께 드라마의 주요 장면마다 삽입되어 진한 감동과 여운을 더한 스코어(연주곡)가 더해져 총 20곡이 담긴 풍성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OST 음반에는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등 주요 배우들의 극중 미공개 사진이 포함되어 있어 앨범의 소장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그 동안 ‘왕은 사랑한다’를 사랑해준 애청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왕은 사랑한다’는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 분)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의 브로맨스를 한 순간에 무너뜨린 은산(임윤아)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팩션 멜로 사극으로,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 화려한 스케일의 영상미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왕은 사랑한다’ OST 앨범의 음원 및 음반은 오는 19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13일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