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46
연예

세븐틴, 日오리콘차트 정복…DVD로 1위 3관왕

기사입력 2017.08.30 13:45 / 기사수정 2017.08.30 13:4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3개 부문을 휩쓸었다.

세븐틴은 30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차트에서 공개한 9월 4일 자 위클리 DVD 종합 랭킹, 위클리 DVD 음악 랭킹, 위클리 종합 뮤직 영상 랭킹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 DVD는 지난 23일 발매 후 하루를 제외한 총 6일 동안 데일리 DVD 음악 랭킹에서 1위를 유지하는 등 일본에서의 폭발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위클리 DVD 음악 랭킹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위클리 DVD 종합 랭킹, 그리고 음악 DVD와 BD를 합산해 집계한 종합 뮤직 영상 랭킹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위클리 3관왕을 달성했다. 


이처럼 총 3개 부문 위클리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한 세븐틴의 DVD 'SEVENTEEN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은 지난 2월 개최됐던 요코하마 아레나의 콘서트 현장을 담은 DVD로 더욱 눈길을 끈다.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은 세븐틴이 일본에서 정식 데뷔 전에 진행했던 두 번째 일본 단독 콘서트로 코베와 요코하마에서 총 6회 공연, 약 5만 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일본에서 역시 핫 한 인기를 입증했었다. 현재 지난 2월 개최된 콘서트 현장이 생생히 담긴 DVD가 뜨거운 인기 속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데 이어, 세븐틴은 지난 7월 첫 번째 월드 투어의 일본 콘서트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하며 총 6만 명의 팬들을 동원하는 등 인기 고공 행진을 달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DIAMOND EDGE)’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