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27
연예

[쥬크박스] "고막 남친·여친의 막강 보컬"…유승우X윤하 듀엣송 '티가나'

기사입력 2017.08.24 18:00 / 기사수정 2017.08.24 16: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유승우와 윤하가 달달한 커플송으로 입을 맞췄다.

유승우와 윤하는 24일 오후 6시 깜짝 컬래버레이션 신곡 '티가나'를 공개했다. 

'티가나'는 작사에 브라더수, 윤하가 작곡에 김도훈, 박우상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감미로운 스트링 라인이 인상적이며 사랑에 빠지면 자신도 모르게 감정이 티가 난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콧수염 필름즈(이상덕 감독, 박제영 프로듀서)'가 참여해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셜록과 왓슨을 으로 변신한 소년(유승우)과 소녀(소주연)의 귀엽고 지적인 이미지를 신비로운 영국 분위기와 곡의조화를 이룬 콘셉트다. 

특히 소주연의 통통 튀고 싱그러운 느낌을 살려, 두 주인공이 레시피를 찾으러 떠나는 귀여운 모험을 보여줬다.

유승우는 각종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윤하는 최근 서태지 25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해 'Take Five'를 발매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유승우X윤하 '티가나'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