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9
사회

PC방창업브랜드헌터PC방 인테리어 가상현실 'VR'로 체험

기사입력 2017.08.12 08:4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PC방창업 전문브랜드 '헌터PC방'이 '인테리어가상현실(VR)’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헌터PC방은 홈페이지내 '인테리어 가상현실 VR' 을 정식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인테리어 가상현실 VR은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처럼 재현,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매장이다.

'인테리어 가상현실(VR)은 헌터PC방 홈페이지에 접속해 '인테리어' 메뉴에 들어가면 블루스퀘어, 브릭팩토리 등 카운터, 흡연실, 매장 중앙통로, 먹거리바 등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공간에서 공간으로, 또는 화살표 클릭으로 간편하게 이동해가면서 매장 내의 다른 공간을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헌터PC방 관계자는“스마트폰을 활용한 VR 전용 화면을 통해 신규 고객님들에게 보여 드리고 있으며, 그냥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현실감이 더욱 있고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어 손님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현재 헌터PC방은 PC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평일, 주말 모두 24시간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4시간 365일 안심상담'을 진행 할 시 PC방 전문 창업 컨설턴트가 자세한 무료 상담을 진행해주고 있다.


이를 통해 PC방창업 비용 및 기간, 월 예상 매출, 순이익 등을 상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상담을 통해 PC방 예비 창업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헌터PC방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무상제공 혜택부터 스페셜 창업 혜택까지 창업비용을 아낄 수 있는 실질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