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38
스포츠

프로레슬러 양성 스쿨 '바디크러쉬' 2기생 모집

기사입력 2008.10.03 19:41 / 기사수정 2008.10.03 19:41

변성재 기자




[엑스포츠뉴스=변성재 기자] 국내 최초 동국대학교 사회교육원 프로레슬러 및 프로레슬링 운영 스탭을 양성하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학과인 '바디크러쉬'가 2기생을 모집한다.

올해 3월 국내 최초 대학교 내 프로레슬링 스쿨을 개설, 한국의 프로레슬링 마니아와, 미래의 프로레슬러가 꿈인 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단체인 '바디크러쉬'가 만 7개월만에 2기생의 모집에 나섰다.

이번 2기 교육 코스는 WWE나 TNA 등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식 엔터테인먼트 프로레슬링 관련 종사자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 프로레슬러를 양성하는 엔터테이너, 스토리텔러, 마케터, 매니저나 레프리 등의 스텝을 양성하는 코스로 예정되어있다.

2기 과정 수료자에게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학과의 장태호 주임교수가 설립한 산학연대기업이자 미국식 정통 엔터테인먼트 프로레슬링 단체인 바디크러쉬를 통해 프로레슬러, 마케터, 스탭으로 12월 열리는 바디크러쉬 자주 흥행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2기생 모집 자격은 만 18세이상 신체 건강한 남녀이며 모집기간은 9월 24일부터 이번달 16일까지 모집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디크러쉬 홈페이지(Bodycrush.co.kr)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2기생들을 가르칠 강사진으로 NKPWA의 소속 프로레슬러 한국의 프로레슬링을 이끌어나갈 대들보 '아이언 맨' 윤강철과 비주얼 여성 프로레슬러  '비너스' 이수연이 프로레슬링 교수로 나설 예정이다.



변성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