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27
연예

[TV:스코어] '신서유기4' 물올랐다…전 시즌 최고 시청률 경신 '4.4%'

기사입력 2017.08.02 07:2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신서유기4'가 전 시즌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신서유기4'는 유료가구기준 평균 4.4%, 최고 5.4%를 기록, 전 시즌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049 타깃시청률은 평균 3.8%, 최고 4.7%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트남의 북부 산악 도시 사파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지난 깟빠섬에서 열린 '나나 매점'과 같은 방식의 '나나 식당'이 10분동안 열렸다. 문제를 맞추지 못하면 바나나를, 맞추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게임. 가장 배고파했던 강호동이 수월하게 통과하고 재현과 수근도 식사를 한 반면, 송민호는 "아닌 밤 중에 확실한 밤", "개같이 벌어서 벌같이 쓴다" 등의 속담 오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알아보자 베트남 배워보자 베트남' 코너에서는 쌀이 주요 생산물인 베트남의 쌀밥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그림 퀴즈를 맞출 때마다 반찬을 제공했다. 끝을 모르는 요괴들의 오답 행렬에 뜻밖의 맨밥 의리게임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이번 시즌 마지막 기상미션 '자네 지금 뭐하는 건가2'에서는 동물의 왕국같은 요괴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서유기4'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