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초심을 되찾고 '파워청순'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여자친구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ARALLEL' 전곡을 공개했다.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소녀들의 마음을 담았다.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특히 "내 맘을 말로 표현할 수 없어 스치듯 기분 좋은 바람들과 / 너와 나 함께 들었던 노래 가사처럼 유난히 오늘은 기분이 좋아", "귀를 기울여봐 우리들의 잊지 못할 목소리 이야기 꿈처럼 설렜던 너를 향해 내 맘 가득히" 등의 설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까지 여자친구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참여한 곡으로 6연속 흥행을 예감케 한다.
뮤직비디오에는 한 여름 자연의 소리를 찾아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여자친구는 이번에도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트레이드 마크인 파워풀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여자친구는 이번 '귀를 기울이면' 활동을 시작으로 전작 'FINGERTIP'을 스핀오프로 한 새로운 연작 시리즈로 여자친구의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