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42
연예

여자친구, 신보 '패럴렐' 예판 시작…러브&위스퍼 버전

기사입력 2017.07.24 15:0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8월 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는 24일 오후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새 미니앨범의 팩샷은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Love Whisper)'에서 'Love'와 'Whisper'의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누어 각기 다른 사양의 앨범으로 발매된다.

청량하고 톡톡 튀는 느낌의 'Love' 버전과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의 'Whisper' 버전으로 여자친구의 색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총 64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총 32종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중 랜덤 2종, 포스터, 여자친구가 직접 찍은 셀피 폴라로이드가 일부 랜덤으로 동봉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번 미니앨범 '패럴렐'은 평행을 의미,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노래하며 여자친구만의 스토리와 서사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으로 풍성하게 채웠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새로운 여름 시즌송 탄생을 기대케 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