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7.21 09:06 / 기사수정 2017.07.21 09:0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JJ Project(JJ프로젝트)가 성숙한 보이스가 담긴 새 앨범 타이틀곡 ‘내일, 오늘’의 내레이션 티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본인들의 목소리로 신곡 가사 일부를 소개하는 트랙 카드 티저를 선보였다. 트랙 카드는 JJ Project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 ‘Verse 2’ 전곡의 트랙 정보를 카드 형태로 선보임과 동시에 가사 일부를 두 멤버의 목소리로 전하는 티저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 카드는 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내일, 오늘’과 1번 트랙인 ‘Coming Home’의 가사 일부를 담고 있는데 여기에서 JB와 진영은 성숙하고 진중한 목소리를 들려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JB는 ‘내일, 오늘’ 가사 중 “오늘도 답을 잘 모르는 질문에 끝없이 답을 해 자신이 없는데”라는 부분을 선보였고, 진영은 ‘Coming Home’ 중 “공허함을 지날 땐 찬바람이 불어와 그리움을 지날 땐 봄비가 내려와”라는 구절로 풍부함 감수성을 전달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