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29
연예

[전일야화] '나 혼자 산다' 남궁민, 반전의 0얼이형 등극

기사입력 2017.07.15 06:50 / 기사수정 2017.07.15 00:43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남궁민이 0얼이형으로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이 이시언의 제자가 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은 새로 들어가는 드라마 속 부산 사투리 연기를 위해서 이시언에게 도움을 받기로 했다.

이시언은 남궁민을 위한 사투리 문제에 한혜진을 언급했다. 남궁민은 한혜진 얘기에 "얼마 전 발리에서 화보 촬영하지 않으셨느냐"고 했다.

이시언은 지난번 스튜디오 촬영 때 발리가 인도네시아 소속임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발리가 어느 나라의 섬인지 모르겠다는 얼굴이었다. 남궁민은 이시언에게 인도네시아라고 알려줬다.

이시언은 이때다 싶어 "그럼 괌은 어디냐"고 기습 질문을 던졌다. 순간 당황한 남궁민은 잠시 생각하더니 "인도네시아 옆에?", "동남아시아잖아"라고 말하며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남궁민은 이시언에게 주려고 가져왔던 세계지도를 보고 괌의 위치를 파악하고는 "아. 괌이 미국이야?"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답답하네. 문제 있으신 것 같다. 형이 제가 아는 형들 중에 제일 똑똑한 줄 알았는데"라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남궁민은 "내가 시험제도가 만들어낸 전형적인 피폐형 암기형 사람이다. 영어 빼놓고는 기억나지 않는다"며 자신이 주입식 교육의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남궁민의 얼간이 면모에 관심을 보이며 남궁민을 0얼간이로 몰아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