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 오현경-김구라-지상렬, 산다라박-조세호-피오,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까지 새로운 동거인들의 최종 라인업 공개와 함께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새롭게 동거를 시작하는 집주인-방주인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처음으로 ‘발칙한 동거’에 출연하는 오현경, 산다라박, 바비&진환, 진정선이 한껏 들뜬 미소를 짓고 있으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현경-김구라-지상렬, 산다라박-조세호-피오,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까지 이들의 첫 동거 생활이 그려질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불태우게 만드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70라인 동갑내기,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의 좌충우돌 입담 퍼레이드
‘발칙한 동거’의 안방 주인 김구라가 다시 돌아왔다. 이번엔 오현경-지상렬과 함께 70라인 동갑내기 친구들과 동거를 시작하게 됐는데, 김구라-오현경이 방주인으로 지상렬의 집에 들어가게 된 것. 특히 김구라와 지상렬은 30년 지기 절친으로 처음으로 지상렬의 집을 방문한 김구라의 모습은 어떨지, 예능계 폭발하는 입담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과 다양한 예능에서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준 배우 오현경까지 합류해 만만치 않은 입담을 과시하며 세 사람의 좌충우돌 입담 퍼레이드 동거 생활을 기대하게 한다.
◆ 설렘 지수 100%! 산다라박-조세호-피오의 두근두근 심쿵 동거
‘발칙한 동거’의 재간둥이 피오가 자신의 이상형인 산다라박과 심쿵 동거를 시작한다. 방주인 피오와 산다라박이 조세호의 집에 들어가게 된 것. 피오는 어렸을 적부터 산다라박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밝히며 그녀에 대한 관심을 보여왔다. 조세호의 집에서 산다라박과 마주친 피오가 지금까지 누나들과의 동거에서 보여주지 않은 심쿵한 모습들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는 조세호의 반응과 평소 낯가림이 심한 산다라박이 ‘덤 앤 더머’ 형제 피오-조세호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거듭나는 모습까지 그려질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 이것이 스웨그! 홍진영-아이콘 바비&진환-모델 진정선! 美친 흥 폭발 케미
미친 스웨그와 흥을 폭발시키는 동거인들이 만났다. 트로트 요정 홍진영, 아이콘 바비&진환, 모델 진정선이 함께 동거를 시작한다. 앞서 예고 영상에서 바비와 진환이 묘령의 두 여인과 마주하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바로 집주인 홍진영과 또 다른 방주인 진정선이었던 것. 방주인에서 집주인으로 돌아온 트로트 요정 홍진영과 비글미 폭발하는 바비&진환, 뷰티 프로그램 및 라디오를 통해 만능 모델테이너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진정선이 스웨그 넘치는 개성과 흥 폭발 동거 생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