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9.04 16:31 / 기사수정 2008.09.04 16:31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의 RPG 신작 '제노니아(ZENONIA)'가 하반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반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기대작으로 손꼽혔던 '제노니아'는 출시한지 1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유저들의 호평을 사로잡고 있다.
'제노니아'는 4일 게임빌에 의하면 모바일 RPG 장르에서 이례적으로 1일 다운로드 2만 건을 넘겼으며 핸디게임, 모나와 등 모바일게임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하루에만 800여 건의 게시물이 올라올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닉네임 '하늘위바다'는 "현존하는 게임중에 타격감이 제일 훌륭한 것 같습니다. 정말 섬세한 곳까지 신경을 쓴 부분하며, 흥미있는 스토리가 강추"라고 추천했다.
그는 "제노니아는 최상의 타격감뿐만 아니라 최상의 리얼리티까지 더해진 매우 멋진 모바일 RPG”라며 “방송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방송을 녹화하면 하나의 완벽한 공략물로 만들어져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보람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인 체샤 양과 보람 양을 섭외해 게임 내 선·악 요정인 파롤과 랑그로 참여시키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공조로 ‘제노니아’의 흥행 대박에 일조하고 있다.
게임빌 ‘제노니아’의 인기행진이 어느 정도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인다.
'제노니아’는 아래 경로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하자.
다운로드 경로
555+NATE/SHOW/Ez-I > 제노니아
SKT : NATE > 게임 > 장르별게임 > 액션RPG > 제노니아
KTF : SHOW > 게임 > 장르별게임 > RPG/어드밴처/시뮬/타이쿤 > 액션RPG게임 > 제노니아
LGT : Ez-i > 게임 > RPG/전략/정통 > 액션RPG > 제노니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