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7:57
연예

FNC 측 "초아 의견 존중해 거취 결정, 탈퇴는 협의중"(공식)

기사입력 2017.06.23 09:24 / 기사수정 2017.06.23 09:2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AOA 초아가 탈퇴 의사를 밝혔지만,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는 본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 탈퇴 여부와 향후 활동 등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공식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에 앞서 초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울증, 불면증 등에 시달렸다며 팀을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초아의 열애설을 비롯해 결혼설 등이 제기됐다.

그러자 초아는 또 다시 "저는 임신도 하지않았고 낙태도 하지않았고 결혼을 하기위해 탈퇴하는것도 아닙니다"라고 해명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아래는 초아 관련 FN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초아의 AOA 탈퇴 여부와 관련한 회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회사는 본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 탈퇴 여부와 향후 활동 등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공식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사안과 관련한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