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31
연예

"국프들과 소통" 안형섭X이의웅, '프듀2' 후 첫 V라이브

기사입력 2017.06.19 20:4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연습생 안형섭, 이의웅이 V라이브를 통해 국민 프로듀서들과 만났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19일 진행된 V라이브를 통해 '위에화 새싹즈의 V앱 첫방송'이라는 주제로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한 카페에 앉아 게임, 공부 등 청소년들의 사소한 일상은 물론 프로듀스 101의 방송 일화와 함께 팬들의 실시간 질문에 하나하나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첫 방송이라 많이 떨리고 긴강되지만 너무 좋다"고 말문을 연 안형섭은 '프듀 101'의 머랭치기 미션을 떠올리며 "머랭이 뭔지도 모르고 했었다"고 밝혔다.

실제 안형섭은 계란 반 이상을 먹으며 계란 흰자가 아닌 노른자로 머랭을 치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의웅은 "세운이 형에게 할 말이 있어요. 제 입술에 색칠하는 공부하는 줄 알았어요"라며 프듀 방송을 떠올렸고, "여러분과 함께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력형 열정남 안형섭과 똘똘한 성실 래퍼 이의웅은 최종 데뷔 평가와 콘셉트 평가에서 아쉽게 탈락했으나 국민 프로듀서들의 고정픽으로 방송 종료 후에도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캡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