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7일 '아프로뷰 SO BT' 30% 할인 및 무상 장착
- 전문 기사 방문, 설치 및 사용법 교육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에이치엘비는 오는 17일 인천 자동차 용품점 소인카에서 자사의 자동차 헤드업디스플레이(HUD) '아프로뷰 SO BT'의 특별 할인 및 무상 장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프로뷰 '올 뉴 카니발 전용 패키지' 체험 행사로 아프로뷰 SO BT 제품을 30% 할인(35만8000원->24만9000원) 판매한다. (선착순 5대)
또한 4만원 상당의 장착비를 무상 지원하고 10종의 차량에 한해 전용 거치대를 제공한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아프로뷰 제조사의 전문 기사가 방문해 소비자에게 상세한 설치와 사용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에이치엘비는 다음달 말까지 지역별 고객을 위해 무료 장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무료 장착 서비스는 서울 카렉스 도곡점, 평택 몬토카넷, 용인 메인탑, 대전 맑은소리, 대구 인코브, 부산 에리카사운드, 광주 FM모터스에서 받을 수 있다.
에이치엘비 마케팅팀 홍지욱 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신차 옵션 선호도에서 HUD가 썬루프를 넘어서는 경우도 있어 완성차 업체에서는 중소형 차종까지 옵션으로 적용하는 추세다"며 "점차 확대 중인 시장에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해 아프로뷰의 특장점을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엘비가 생산 중인 HUD는 순정과 같은 허상거리 구현 방식을 구현, 주간 시인성이 좋고 선명한 HUD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일반 차량 앞유리의 이중상을 최소화해 국내에서 인기 제품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고 해외 완성차 업체 공급 목표로 제품 개발 중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HUD 아프로뷰 SO BT ⓒ에이치엘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