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04
연예

"즐겁고 행복한 촬영"…정준하, '무한도전'X이효리X배정남 인증샷

기사입력 2017.06.08 21:45 / 기사수정 2017.06.08 21: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무한도전'의 정준하가 가수 이효리, 배우 배정남과 함께 한 촬영 인증샷을 전했다.

정준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제주.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만 하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와 배정남의 이름을 해시태그로 달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한도전' 멤버인 정준하를 비롯해 하하, 유재석, 양세형과 정준하의 얼굴 뒤로 모습을 감춘 박명수, 이효리와 배정남이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제주도에서는 MBC '무한도전'의 촬영이 진행됐다. 이효리와 배정남은 '춤 특집'으로 진행되는 방송에 함께 하게 됐다. 이 방송에는 세계적인 무용단 벨기에 '피핑 톰'에서 활동해 온 실력파이자 '댄싱9' 시즌2 우승자 김설진도 참여했다.

앞서 '무한도전'에 이효리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고, '무한도전' 측은 "원조 '댄싱 퀸' 이효리와 함께 '춤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효리와 배정남, 김설진이 함께 한 '무한도전'은 6월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정준하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