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11
연예

'님과 함께2' CP "하차 유민상♥이수지, 고맙고 미안해"

기사입력 2017.05.30 09: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개그맨 유민상과 이수지가 가상결혼 생활을 종료한다. 

30일 방송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는 유민상과 이수지의 마지막 가상 결혼생활이 전파를 탄다. 

유민상과 이수지는 '샹이'와 '슈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른바 '먹깨비' 커플로 집에 불판식탁을 놓는 유쾌한 행동들과 묘하게 설레는 두 사람의 행동이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했던 터. 그렇기에 두 사람과의 작별은 더욱 아쉽다. 

이에 대해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의 성치경CP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아쉽다"고 전했다. 그는 "프로그램 도약을 위한 새로운 카드를 줄 필요가 있었다"며 아쉽게 이들과 이별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그는 "유민상과 이수지는 발전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었다"며 상황상 세 커플을 담아내기가 힘들었고, 새로운 변화가 필요해 작별하게 됐음을 전했다. 

특히 그는 유민상과 이수지에 "급하게 시작을 한 부분도 있는데 잘 응하고 따라와줘서 고맙다"며 "예기치 못하게 조금 더 갈 수 있었으나 빨리 이별을 고하게 돼 미안하다"고 감사인사와 작별인사를 함께 전했다. 유민상과 이수지는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의 논란 이후 새로운 커플로 등장해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의 다소 침체되어있던 분위기를 다시 끌어올렸다.

한편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