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18
연예

"화보가 따로 없네"…'쌈,마이' 황보라, 순백 웨딩드레스 자태

기사입력 2017.05.24 11: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황보라가 ‘쌈, 마이웨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특별출연한 황보라가 웨딩드레스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앞서 황보라는 극중 ‘찬숙’ 역을 맡아 애라(김지원 분)의 대학 동창이자 라이벌 관계로 등장했다.

사진 속 황보라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5월의 신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황보라는 화보 같은 모습과,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 등 생기 넘치는 그녀만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회 방송에서는 대학 동창들 사이의 달라진 현재를 보여주며 찬숙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피로연 사회자의 갑작스런 부재로 어쩔 수 없이 애라에게 진행을 부탁하게 됐고, 결국 마이크 체질인 애라가 찬숙에게 꼭 맞는 찰진 멘트로 성공적 마무리를 지었다. 그 중 단연 돋보였던 장면은 신부인 찬숙이 빅마마의 체념을 부른 장면이었다. 결혼식에서 체념을 선곡 해 핏발을 세워가며 열창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가히 잘 살린 코믹 연기의 정점인 장면이었다.

여사친, 남사친의 로맨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쌈, 마이웨이’가 여자친구들의 이 얄밉지만 찰떡 같은 우정으로도 재미를 더하며 앞으로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UL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