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48
연예

"떨려요"…에이스, '더쇼' 데뷔 무대 직전 팬들에 인사

기사입력 2017.05.23 17:4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인 그룹 에이스(A.C.E)가 데뷔 무대를 앞두고 팬들에 인사를 전했다.

에이스는 23일 방송하는 SBS MTV '더쇼'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진다.

이날 에이스는 공식 페이스북에 무대 직전 소감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막내 찬은 "떨리고, 설레고, 신나고 즐겁습니다"라며 애교 있는 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동훈은 "여러분들에게 에이스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하고 설레요. 본방 사수 꼭 해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준은 "무대 올라가기 몇분 안 남았는데, 데뷔 무대 잘 마치고 오겠습니다"라며 멋진 무대를 예고했다.


제이슨은 "오랫동안 기다렸던 데뷔라서 그런지 긴장이 되고 떨려요. 열심히 하고 올테니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와우는 "무대 직전이라 굉장히 떨리는데 잘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 드려요"라고 당부했다.

에이스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순천 강타'로 이름을 알린 리더 준(박준희)을 중심으로 구성된 실력파 신인 그룹.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더쇼'에서 데뷔곡 '선인장'으로 첫 무대를 가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에이스 공식 페이스북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