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57
연예

[엑's 이슈] "경솔했다vs요란스러워" 문희준 사태를 바라보는 시선

기사입력 2017.05.22 07:38 / 기사수정 2017.05.22 07: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H.O.T. 출신 문희준이 난관에 봉착했다. 팬들이 등을 돌리면서 배신, 안하무인 등 비호감 이미지를 뒤집어 쓰게 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H.O.T. 갤러리 측은 문희준의 지지 철회 성명서를 발표했다. 문희준이 팬들을 기만했으며, 팀 재결합에 피해를 줬다게 대표적인 이유다. 또 아내 소율이 혼전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숨긴 것 역시 팬들의 외면을 받는 이유 중 하나다.

H.O.T. 팬들의 성명서가 발표된 후 일반 대중이 모르고 있던 사실들이 공개되면서 문희준을 향한 비난 여론을 더욱 거세지는 분위기다. 문희준이 지금의 자리까지 오는데에는 팬들이 큰 힘이 돼줬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최근엔 '속도위반'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이에 대한 따가운 시선까지 동반됐다.


이와 관련, 우선 대다수 네티즌들은 "20년 넘는 세월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서운하게 하다니. 너무 경솔했다", "진솔한 사과로 미안해했다면 여기까지 오지 않았을텐데", "왜 뻔히 보이는 거짓말을 했을까", "좋아하는 사람이 돌아서면 더 무서운 법"등의 댓글을 남기며 현 상황을 안타까워 했고, 동시에 문희준이 그간 보여준 행동들을 꼬집었다.

그러나 또 다른 네티즌들은 "문희준이 정치인도 아닌데 지지를 철회한다는 성명서까지, 왜 이렇게 요란스럽나", "일을 더 크게 만드는 것 같다"등 일부 팬들의 과한 행동을 지적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문희준과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별다른 공식 입장 발표 없이 입을 다물고 있다. 예정돼 있는 스케줄 역시 정상적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현재 문희준은 KBS 2TV '불후의 명곡', 채널A '아빠본색', KBS Cool 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문희준은 지난 2월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결혼했다. 소율은 결혼 3달만에 2.6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현재 소율은 산후 조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모든 연예 활동은 중단한 상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