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47
연예

'인기가요' 싸이, '아이러브잇'으로 1위…트와이스·빅스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7.05.21 13:3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인기가요' 싸이가 '아이 러브 잇(I LUV IT)'으로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트와이스 다현이 스페셜 MC로 블랙핑크 지수, NCT 도영과 호흡을 맞추었다.

이날 싸이의 '아이 러브 잇(I LUV IT)'과 '뉴페이스(New Face)', 수란의 '오늘 취하면(Feat.창모)'가 5월 셋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싸이는 '아이 러브 잇(I LUV IT)'으로 1위를 차지했다. 싸이는 관계자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K팝스타6'의 준우승팀 퀸즈 멤버였던 소희는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소희는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스팟라이트(Spotlight)'로 데뷔했다. 소희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소희는 5인조 걸그룹 ELRIS(엘리스)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트와이스는 박진영이 프로듀싱한 '시그널(SIGNAL)'로 컴백했다. 컴백마다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톡톡 튀는 발랄함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시그널'의 포인트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빅스는 'Black Out'과 타이틀곡 '도원경 (桃源境)'으로 컴백했다. 빅스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동양풍 콘셉트의 곡 '도원경'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의 향연이었다.

이 외에도 로이킴의 '문득', 더 이스트라이트의 'You‘re My Love', 어반자카파의 '혼자' 컴백이 이어졌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젝스키스, 싸이, 빅스, 트와이스, 어반자카파, 로이킴, 라붐, 오마이걸, 베리굿, 프리스틴, 다이아, 모모랜드, 보너스베이비, 영크림, 더 이스트라이트, 소희, 바시티 등이 출연했다. '인가' 스포 타임즈에서는 세븐틴, 아이콘의 컴백이 예고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