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41
연예

'정치쇼' 박영선 "문 대통령, '나라 제대로 만들자'라는 말에 결심"

기사입력 2017.05.10 10:5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더불어 민주당 선대위원장 박영선 의원이 '정봉주의 정치쇼'에 등장했다. 
 
오늘(10일) SBS러브FM '정봉주의 정치쇼'가 새 정부 출범을 맞아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야외무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특별 토크 콘서트 '다시,대한민국'을 진행했다. 

이날 정봉주는 "1번을 찍으셨든, 2번을 찍으셨든, 3 4 5번을 찍으셨든, 아니면 그 이외의 분을 찍으셨든, 누구를 찍으셨든 이제는 모두가 하나가 되어 나아가야할 때다. 문재인 대통령이 통합을 말씀하셨다.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에는 문재인 당선인 캠프의 선대위원장 박영선 의원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박영선 의원은 "당시 문재인 후보가 저를 만나서 저한테 절실한 요구를 했다. 제가 어떤 말씀이 흔들렸냐면 '개혁해야하지 않냐. 국가를 제대로 만들어야하지 않냐. 그러면 도와줘야하지 않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날부로 함께 하기로 결심을 했다. 그리고 제가 '통합 대통령이 되어 달라'고 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걱정하는 것이 국민들 손으로 대통령을 뽑아 놓으면 자기네들끼리만 좋아하지 않냐. 그래서 그러지 마시고 통합을 해야한다고 했다.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통합정부위원회였다"고 전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