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08
스포츠

한화, 6일 '오렌지팬데이' 이벤트…에이핑크 박초롱 시구

기사입력 2017.05.04 10:33 / 기사수정 2017.05.04 15:14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가 오는 6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 경기에서 '오렌지팬데이, 운수 좋은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렌지팬데이, 운수 좋은 날'은 한화이글스의 고유 색상인 오렌지색을 활용한 이벤트로, 이 날 오렌지색 패션 아이템을 입고 온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전 장외무대에서는 오렌지색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온 팬(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최신 스마트폰 및 한화이글스 상품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또, 중앙출입구에서는 팬 2,500명에게 오렌지팬데이 기념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그라운드에서는 오렌지팬데이 해시태그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 10명을 대상으로 선수단과 함께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하며, 걸그룹인 에이핑크 박초롱씨가 시구자로 나선다.

한화 이글스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첫 번째 토요일 홈 경기를 '오렌지팬데이'로 지정하고, 오렌지색 기념품 증정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한화 이글스 만의 새로운 응원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한화 이글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