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15
연예

일라이♥지연수, 아이돌X레이싱모델 다운 역대급 웨딩화보

기사입력 2017.04.27 13:38 / 기사수정 2017.04.27 13: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약 3년만에 정식 결혼식을 올리는 보이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7일 일라이와 아내인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씨의 웨딩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일라이와 지연수는 남다른 외모를 뽐내며 '역대급 비주얼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뒤늦게 결혼식을 올리는 만큼 행복한 모습이다.

유키스의 일라이는 오는 6월 3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일라이는 지난 2014년 6월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약 3년만에 정식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일라이는 올해 초부터 결혼식 준비를 시작 했으며 이달 초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막바지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일라이는 "그 동안 결혼식을 못하고 혼인신고만 한 상태여서 아내와 아들 가족들에게 항상 미안했는데 늦었지만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결혼식을 올릴 수 있게 도움과 응원해 해주시는 많은 분들에 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더욱더 열심히 하는 일라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원파인데이스튜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