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26
연예

'당신은' 강태오, 장희진 마음 치유하는 '로맨틱 힐링남'

기사입력 2017.04.17 07:1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이경수 역으로 열연 중인 강태오가 장희진의 마음을 치유하는 '로맨틱 힐링남'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당신은 너무합니다' 13회 방송에서 이경수(강태오 분)는 유지나(엄정화)의 방해로 방송 출연이 무산된 정해당(장희진)을 자신의 방식으로 위로해 여심을 자극했다. 따뜻한 미소로 해당을 다독이는가 하면, "이번 생애에는 당신만을 위해 살다갈거야"라며 해당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내 설렘을 유발했다.

이어 16일 방송된 14회에서도 강태오의 매력은 더해졌다. 경수는 해당에게 관심을 보이는 박현준(정겨운)에게 귀여운 질투심을 표출해 미소를 짓게 했다. 특히, 함께 장을 보며 신혼부부 같은 꽁냥꽁냥 케미를 보이기도 하고, 요리하는 해당을 백허그하는 경수의 로맨틱한 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강태오가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따뜻한 위로와 달달한 매력을 발산하며 '로맨틱 힐링남' 캐릭터를 제대로 살리고 있는 것. 여기에 강태오가 감정을 담아내는 표정과 눈빛 연기, 섬세한 표현력은 캐릭터는 물론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해당을 사이에 두고 경수와 현준의 삼각 로맨스가 더욱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45분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