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원스텝'(감독 전재홍) 속 OST가 공식 발매된다.
'원스텝'이 영화 OST를 개봉 당일인 6일과 10일, 18일에 차례대로 공식 발매하며 따뜻한 봄날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원스텝'은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원스', '비긴 어게인'과 같이 음악을 통해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해나가는 음악 영화.
6일 처음으로 공개되는 '원스텝' OST '기억을 걷다'는 잡힐 듯 하지만 다가가면 멀어져 버리는 아쉬움으로 남은 지난 시간과 인연을 '기억을 걷는다' 라는 은유적 표현으로 담아낸 곡으로, '학교', '비밀', '역전의 여왕', '시티헌터'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보경이 가창해 더욱 시선을 모은다.
김보경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
첫 주자로 나선 가수 김보경의 '기억을 걷다'를 시작으로 10일에 산다라박의 '한걸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18일에는 총 23곡의 영화 OST가 발매돼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원스텝' OST에는 MBC '하얀거탑'(2007), '선덕여왕'(2009), SBS '싸인'(2011), '육룡이 나르샤'(2015) 등의 작품에서 뛰어난 실력을 뽐냈던 김수진 음악감독이 참여한 만큼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다양한 음악들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원스텝'은 4월 6일 개봉해 전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