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41
연예

'복면가왕' 측 "2주년, 사상 최고의 치열한 듀엣 무대 탄생"

기사입력 2017.04.02 07: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복면가왕’ 사상 최고의 치열한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2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은 2주년 특집을 맞아 2연승을 차지한 52대 가왕 ‘노래할고양’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듀엣무대가 펼쳐진다.
 
그 중 연예인 판정단으로 부터 막상막하의 극찬을 받은 복면 듀엣조가 등장했다.
 
이 무대를 본 조장혁은 “정말 최고의 무대였다, 2년간의 무대를 통틀어 가장 선택하기 어려웠다”며 투표에 어려움을 표했다. ‘세븐틴’ 버논은 치열했던 두 복면가수의 대결에 쉽게 투표를 하지 못하고 마지막까지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다.
 
‘팝페라 스타’ 카이는 한 복면가수에게 “가왕을 제압할 실력자는 이 분밖에 없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조장혁은 “두성과 비성이 아주 조화롭고 퍼펙트 했다.”고 말하며 가왕을 위협할 실력자라는 말에 공감했다.   
 
다른 복면가수를 향한 칭찬도 쏟아졌다. 듀엣무대에 푹 빠져있던 걸스데이 민아는 “평소 저 분의 팬이었다. 오늘 무대를 보고 또 감동 받았다”며 진심어린 소감과 함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윤두준 또한 이 복면가수에 대해 팬심을 드러냈다.

 
이처럼 전문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역대급 실력자와 대세 아이돌들의 ‘팬심’ 고백을 받은 복면가수가 펼친 치열한 듀엣무대로 마지막까지 투표결과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