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YG 양현석 대표가 개인 SNS를 통해 오는 4월 4일 오후 4시에 공개되는 위너의 타이틀곡 중 한 곡인 ‘REALLY REALLY(릴리릴리)’를 깜짝 공개했다.
양현석 대표는 인스타그램(WINNER #위너 #fatenumberfor #COUNTDOWNLIVE #카운트다운라이브 #0404 #3PM #COMEBACK #0404 #4PM #YG)을 통해 티저를 공개했다. 약 10초 정도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눈길을 사로잡는다.
‘REALLY REALLY(릴리릴리)’는 요즘 가장 핫한 트로피컬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노래다. 마지막에 ‘널 좋아해’ 라고 나오는 단 한 줄의 가사와 멜로디가 단번에 귀에 감긴다.
4인조로 개편한 후 처음 신곡을 선보이는 만큼 작사, 작곡에 참여한 위너 멤버들은 물론 YG 최고 수장인 앙현석 대표도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위너는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미국에서 올로케로 촬영, 만반의 준비를 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 대표 음악 프로그램 중 하나인 MBC ‘음악중심’ 출연 및 다양한 예능 방송 출연을 예고, 연말까지 지속적인 활동계획을 세워놓은 상태다
올해 초 유일하게 아티스트 중 악동뮤지션을 발표했던 YG는 4월4일 위너의 출격을 시작으로 아이콘, 젝스키스, 싸이, 블랙핑크, GD 와 태양의 솔로 앨범까지 본격적으로 활동의 기지개를 펼 예정이다.
한편, 위너의 REALLY REALLY(릴리릴리)’ 뮤비 티저 완편은 오늘 오후 4시에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