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48
연예

'오구실' 시즌3, 4월 4일 첫 방송 앞두고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7.03.29 13:2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의 핵심 브랜드인 72초TV의 감성드라마 '오구실' 시즌3가 4월 4일 첫방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선공개 했다. 

29일 72초TV는 유튜브 채널, 네이버TV, 페이스북 페이지, 피키캐스트를 통해 '오구실' 시즌3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단란하게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오구실(이채은 분)의 하루가 담겨있다. 아침에 비몽사몽 일어나 출근을 하는 구실의 모습, 업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퇴근 길에 커피 한 잔의 여유로 행복해하는 구실의 모습 등은 평범한 우리의 일상과 닮아 있어 공감을 자아낸다. 

드라마 '오구실' 시즌3는 또 한번의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는 구실의 이야기로 채워진다. '오구실' 시즌3는 지난 시즌들에 이어 '오구실'만의 잔잔한 색채로 변하지 않은 듯 하지만, 전과는 조금 다른 궤도에 놓인 구실이의 일과 연애,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오구실'은 혼자사는 평범한 30대 여자 오구실의 소소한 일상을 잔잔한 색채로 그려낸 72초TV의 대표작이다. 지난 2015년부터 총 2개의 시즌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에서 공개해 온 '오구실'의 누적 통합 조회수는 1200만. 웹 플랫폼에서 저력을 입증한 '오구실'은 JTBC2 및 KBS N 등 방송 채널에도 특별 편성된 바 있다. 

'오구실' 제작사인 ㈜칠십이초의 성지환 대표는 "'오구실' 시즌3의 본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소소한 하루를 살아가는 구실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보았다"며 "평범한 구실의 하루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기를 바라며, 4월 4일에 첫 방송되는 '오구실' 시즌3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구실' 시즌3의 본편은 오는 4월 4일부터 72초TV 유튜브 채널, 및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TV, 피키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칠십이초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