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9:23
연예

'컴백' 아이유, 선공개곡 제목은 '밤 편지'…"얼마나 좋을까요"

기사입력 2017.03.20 00:3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아이유의 선공개곡 제목은 '밤 편지'였다.

아이유는 20일 0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 편지"라는 글과 함께 선공개곡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밤 편지'라는 제목 이외에도 "3월 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선공개"라는 글이 적혀 있다. 또 레드 컬러의 차분한 원피스를 입은 아이유가 아련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는 흰 블라우스를 입고 단발 머리를 한 아이유가 뭔가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사진에는 '밤 편지'의 가사로 보이는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등의 글이 적혀 있어 아이유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유는 미니 4집 '챗셔' 이후 약 1년 6개월여만에 컴백한다. 오는 24일, 4월 7일 두 차례에 걸쳐 선공개곡을 발표하며 4월 21일 정식으로 정규 4집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현재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유는 이번 음반에서 다양하고 실력 넘치는 음악인들과의 협업을 비롯, 다양한 시각의 작업을 펼쳐보일 것"이라며 " 특유의 서정성에 실험적 시도를 더한 웰메이드 음반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한 바 있다.


한편 아이유의 첫 번째 선공개곡 '밤 편지'는 오는 24일 베일을 벗는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