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30
연예

"보고싶을거야"...'피고인' 김민석X신린아, 볼뽀뽀 나누며 애정 가득

기사입력 2017.03.14 10:5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피고인' 김민석과 신린아가 실제 삼촌과 조카같은 케미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13일 김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촌 고생했다고 찍기 전에 기습 뽀뽀 해주는 하연이. 보고싶을거야"라는 메시지와 함께 신린아와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속에서 지성(박정우 역)의 딸로 출연하고 있는 신린아(박하연 역)를 품안에 안고 있는 김민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카메라 앞에서 서로의 볼에 번갈아 뽀뽀를 해주며 함박미소를 짓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까지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한편 13일 방송된 '피고인' 15회 방송에서는 윤지수(손여은 분)를 죽인 진범이 박정우(지성)가 아닌 차민호(엄기준)라는 것을 입증할 차민호의 피가 묻은 칼을 증거물로 제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같은 사실을 안 차민호는 자신의 아버지에게 도와달라고 애원했고, 결과는 조작됐다. 

이에 이성규(김민석)는 박정우를 돕기 위해 윤지수를 살해한 진범을 밝혔다. 하지만 이를 알게된 차민호는 자신의 부하를 시켜 이성규를 살해해 긴장감을 높였다. 오늘(14일) 밤 10시 16회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출처 = 김민석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