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52
연예

'재간둥이' 이수근의 종횡무진 활약

기사입력 2017.03.10 09: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남다른 입담과 순발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진정한 웃음꾼의 면모를 전하고 있는 이수근이 최근 연이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올 것을 예고했다.

먼저 이수근은 오는 13일 tvN ‘편의점을 털어라’로 돌아온다. 이미 지난 1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던 ‘편의점을 털어라’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레시피를 소개하는 형식이다.

이수근은 파일럿 방송 당시와 마찬가지로 정규 편성된 ‘편의점을 털어라’의 MC를 맡았으며, 신개념 쿡방의 MC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앞두고 있기에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더해 이수근은 오는 19일 XTM ‘더 벙커 시즌8(이하 더 벙커8)’에 새롭게 합류하며 또 한 번 예능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이다.

‘더 벙커8’는 자동차에 관한 심도 있는 지식과 재미를 함께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일찌감치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직접 운전하며 베스트 드라이버로 눈도장을 찍어 온 이수근이 합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자신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프로 예능인이란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고 있는 이수근. 최근에는 유튜브 ‘핸동대장’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생중계 방송까지 도전, 활동영역을 확장시킨 그가 올 봄 새로운 프로그램들로 선사할 활약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