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59
연예

'별밤' 딘 "딘딘, 함께 음악하자"…'딘딘딘' 콜라보 성사되나

기사입력 2017.02.22 16:2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딘이 딘딘에게 합동 작업을 제안했다.

21일 방송된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화요일 초대석 '놀러와'에는 싱어송라이터 딘(DEAN)이 출연했다.

이날 딘은 '2세에게 나의 어떤 유전자를 물려주고 싶은가'라는 별밤지기 강타의 질문에 "나의 음악적 재능 보다는 매력적인 이마를 물려주고 싶다"며 "어린시절에는 톡 튀어나온 이마가 콤플렉스였지만, 데뷔 후, 이마가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다. 그래서 매력 포인트로 바꿔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강타가 '본인의 기사 밑에 달렸던 댓글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댓글은 무엇이냐'고 묻자, "딘딘이야?"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서 딘이 "요즘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딘딘씨 때문에 '딘'이라는 글자만 보고 딘딘 기사로 착각해 잘못 클릭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강타가 '딘딘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방송을 통해 음성편지를 보내라'고 주문했고, 이에 딘은, "딘딘이 함께 작업하자는 제안을 했을 때 단호박처럼 거절한 적이 있는데, 당시엔 개인작업에 몰두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었다. 앞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면 함께 음악 작업을 하고 싶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한편,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오후 10시 5분에 방송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