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XTM '더 벙커8'가 이상민, 이수근, 이상준, 유경욱과 돌아온다.
'더 벙커8'은 오는 3월 19일 안방을 찾는다. 시즌6개를 이끌어온 터줏대감 이상민에 이수근, 이상준, 유경욱이 합류하는 것.
이상민은 '더 벙커' 시리즈 유경험자답게 자동차 관련 정보를 지루하지 않게 전달해 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그동안 이상민을 그리워 하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많았다. 이를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터줏대감 이상민이 돌아왔다. 해박한 자동차 지식과 탁월한 입담으로 자동차를 사랑하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종 예능에서 캠핑카, 버스 등 다양한 차종을 직접 운전해 본 '만능 예능인' 이수근은 그동안 경험에서 우러나온 실질적인 꿀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개그맨 이상준은 뛰어난 순발력과 말재주에 가려져 있던 자동차 매니아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 여기에 카레이싱 차량 정비사 출신으로 어느 누구보다 박학다식한 '자동차왕' 유경욱의 합류로 시즌 사상 가장 재미있고 유익한 '더 벙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 벙커8'을 통해 자동차를 팔고, 살 수 있는 직거래 옥션 마켓 '더 벙커 딜러스' 코너도 준비중이다. 시청자들은 업그레이드된 '더 벙커 딜러스'에서 본인이 보유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고, '더 벙커 옥션'을 통해 정비와 튜닝을 마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더 벙커8’ 제작진은 "이상민을 비롯한 새로운 4MC의 케미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코너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또한자동차 판매부터 구매, 튜닝까지 시청자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깨알같은 자동차 정보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3월 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XT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