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47
연예

"안 보곤 못 배길 걸"…'마리텔' 전소미·마마무·이소라 출격(공식)

기사입력 2017.02.19 11:3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마리텔'에 모델 이소라와 걸그룹 마마무, 그리고 전소미가 출연한다.

19일 다음 팟TV를 통해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44 생방송에서는 이소라, 마마무, 전소미가 색다른 매력을 펼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대한민국 1호 슈퍼모델’ 이소라. 세월이 흘러도 완벽한 보디라인과 절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소라는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수많은 여성들의 ‘원조 워너비 언니’로 자리매김했다. 이소라는‘마리텔’에서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팁을 공개하고 유쾌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평소 넘치는 끼와 유쾌함으로 ‘흥부자’, ‘비글돌’이라 불리는 걸그룹이다. 이런 마마무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레크리에이션’ 콘텐츠를 얼마나 재미있게 풀어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전소미. 전소미는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 최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을 마치고 예능에 출연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운동이 취미인 만큼 타고난 피지컬과 운동 신경을 가진 전소미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클라이밍’ 콘텐츠로 첫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가 출연할 예정이며 여행 작가 태원준과 함께 ‘여행’ 콘텐츠로 김정민과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 이소라, 마마무, 전소미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9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5일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RBW, JYP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