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7
연예

공명, 데님 브랜드 모델 발탁 '대세 행보'

기사입력 2017.02.07 09:11 / 기사수정 2017.02.07 09:1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데님 전문 브랜드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은 배우 공명과 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여름을 2017 S/S 시즌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남자 모델로 선정된 배우 공명은 선한 인상의 외모와 건강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에서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직진 연하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공명은 예능 ‘정글의 법칙’,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활약 중인 가운데, 뷰티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뷰’의 MC까지 맡아 ‘멀티 액터테이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여신돌 헬로비너스의 막내로 활약하고 있는 여름은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외모로 많은 남성팬을 지니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발표한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로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비밀요원(Secret Agent)’ 컨셉을 완벽 소화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에프알제이진은 새롭게 발탁된 공명과 여름을 필두로 시즌 화보, 영상, 이벤트, 제휴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얼마 전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17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공명의 탁월한 신체비율과 여름의 남다른 각선미가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프로 모델에 뒤지지 않을 만큼의 풍부한 표정과 눈빛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소문이다.

에프알제이진 관계자는 이번 모델 선정과 관련해 “공명과 여름이 핵심 타겟층인 2030 세대에게 글로벌 노마드 컨셉과 시즌 주력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적임자라는 판단에 계약을 최종 결정하게 되었다”며 “방송가에서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에프알제이진(FRJ Jean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