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5:54
연예

'더 킹' 한재림 감독, 3일(금) '김어준의 파파이스' 출연

기사입력 2017.02.02 14:00 / 기사수정 2017.02.02 14: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킹'의 각본, 연출을 맡은 한재림 감독이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전격 출연해 영화 속 뜨거운 화두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2017년 정치극 장르 그 이상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더 킹'을 만든 한재림 감독이 대한민국의 이슈 메이커 프로그램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전격 출연했다.

한재림 감독은 영화가 대한민국을 관통하는 메시지 '대한민국은 권력자들이 살기 좋은 세상일까?'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한재림 감독은 영화계 블랙리스트, 비리 검사, 권력자라는 키워드로 김어준 총수와 토크를 이어갔다.

한재림 감독은 민감한 소재임에도 불구,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나가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내며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김어준의 파파이스' 방송은 '더 킹'에 대한 궁금증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권력자들을 다시 보게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방송은 3일 밤 '김어준의 파파이스'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