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12
연예

'K팝스타2' 출신 신지훈, 8개월만 컴백…'별이 안은 바다'

기사입력 2017.01.31 07:5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K팝스타2’ 출신 솔로 가수 신지훈이 8개월 만에 새 자작곡을 들고 돌아왔다.
 
3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지훈의 새 디지털 싱글 ‘별이 안은 바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일제히 공개됐다.
 
신곡 ‘별이 안은 바다’는 신지훈이 직접 작사ㆍ작곡한 노래로, 포근하고 잔잔한 멜로디와 순수함이 느껴지는 보컬, 올해 성인이 된 신지훈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신지훈은 “매일이 하루처럼 답답함에 혼자 생각이 많아지는 그런 긴 날들을 보낼 때가 있었다. 그리고 그냥 내게 '온전한 나를 바라봐주자'라는 생각을 하게 된 게 바로 이 노래”라며 “어쩌면 계속 일부러 더 혼자로 몰아세우지는 않았는지, 내게 너무 모질게 대하진 않았는지 지치는 기다림과 반복되는 하루 속에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새 자작곡 ‘별이 안은 바다’를 설명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 또한 절로 관심이 모아진다. 신인 모델 이세진이 주인공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라인과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신지훈은 지난해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한 후 첫 자작곡 ‘정글짐’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신지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비밀은 없다’에서 손예진과 김주혁의 딸로 출연해 연기 합격점을 받았고, 최근 참가한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팅 단체전에서는 금메달을 거머쥐는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같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8개월 만에 새로운 자작곡 ‘별이 안은 바다’를 돌아온 신지훈은 이번 신곡 공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스타라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