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3
연예

'금토일의 남자' 이수근, 지금이 바로 제2의 전성기

기사입력 2017.01.25 06:4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이수근이 ‘금토일’의 남자로 활약하고 있다.

개그맨 이수근은 매주 금요일 tvN ‘편의점을 털어라’, 채널A ‘싱데렐라’, 토요일 JTBC ‘아는 형님’, 일요일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tvN ‘신서유기3’에 출연하는 중이다. 금토일의 웃음을 모두 책임지고 있는 것.

금요일 밤 ‘편의점을 털어라’에서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레시피 대결을 중계하며 야식 본능을 자극하고, ‘싱데렐라’에서는 주제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즉석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흥부자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불금’을 더욱 불타오르게 한다.

토요일에는 ‘아는 형님’을 통해 특유의 재치와 순발력으로 콩트 장인의 면모를 선보임과 동시에 프로그램 곳곳에서 깨알 재미를 담당해 가장 유쾌한 형님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기도 하다. 이수근의 적재적소 애드리브는 ‘아는 형님’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포인트다.

주말의 마지막 날인 일요일에는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몰카 전략가로 활약하고, ‘신서유기3’를 통해 기상천외한 예능감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월요병 극복’에 일조하고 있기도 하다. 지난 방송에서는 너무나도 당당하게 오답인 블루장생을 외쳐 시청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들로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 밤부터 일주일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일요일 밤까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휴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이수근. 매주 주말의 문을 열고 닫는 그가 선사하는 유쾌한 ‘열일’이 즐겁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