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3.26 14:37 / 기사수정 2008.03.26 14:37
KIA타이거즈(대표이사 조남홍, www.kiatigers.co.kr)가 내달 1일 2008시즌 프로야구 두산과의 광주 홈 개막전을 맞아 다채로운 개막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날 개막 이벤트 식전 행사는 오후 5시 20분부터 시작되며 선수들의 올 시즌 각오와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임했던 모습이 담긴 개막 영상물과 유명 연예인들의 우승 기원 축하 영상 메시지 등의 영상물이 상영된다. 이어 전자 현악 트리오인 일렉로즈의 공연이 열리고, 30여 명으로 구성된 K-TIGERS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이어진다.
특히 이날 오후 5시 50분부터는 가수 태진아의 공연이 약 10분간 펼쳐지며 개막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경기장 장외에서는 구단 엠블럼과 다양한 캐릭터 그림 등을 인체에 페인팅하는 에어 브러쉬 행사가 열리고 오후 5시 30분부터 선수들의 팬 사인회가 개최된다.
오후 6시부터는 KIA타이거즈 후원 업체인 에버랜드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 이어 개그맨 배동성의 사회로 진행되는 개막식은 사회자의 개식 선언과 함께 오색 폭죽 쇼가 이어지고 양팀 소개와 꽃다발 전달, 선수들의 승리 기원 사인볼 1,000개 투척 행사가 열린다. 특히 홈팀 선수들은 기아자동차를 이용해 입장할 예정이다.
시구는 박광태 광주시장이 하고, 애국가는 광주 학강초등학교 야구부원들이 부른다.
KIA타이거즈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입장하는 관중에게 경기일정 볼펜을 팬서비스하고, 지정석 입장객들에게는 개막 축하 사인볼을 나눠줄 계획이다. 경기 후에는 추첨을 통해 광주 신세계백화점 10만 원 상품권 5매와 용인 에버랜드 입장권 10매 및 캐리비언 입장권 5매, CNK안마기 5대, 광주 한국병원 건강검진권 2매, 엑슬라이더 5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KIA타이거즈는 2008시즌 개막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부터 29일 대구 삼성전 시작전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개막전 선발투수 투구 수를 맞혀라’와 ‘개막전 선발 타자들의 안타수를 맞혀라’ 등 2가지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홈페이지 유, 무료 회원 모두 응모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