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7:51
연예

'배틀트립' 김숙 "얼굴은 주모상인데 술은 잘 못마셔"

기사입력 2017.01.21 11: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숙이 술을 못 마신다고 털어놓았다.

21일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미식여행 1탄 원샷투어’가 방송된다.

연예계 소문난 주당 박나래-장도연의 ‘일본 홋카이도’ 여행기와 배틀트립 1회 출연당시 역대 최저 8표를 받고, 절치부심으로 다시 돌아온 이특과 제대 이후 첫 방송으로 복귀한 신동의 ‘중국 산둥’ 여행기가 공개된다.
 
MC 김숙의 전라도 여행기에서는 함께 여행갈 파트너로 박나래가 지목됐다. 하지만 오후 3시에 이미 만취상태인 박나래의 모습에 MC김숙은 손사래를 치며 박소현과 함께 전라도 여행기를 떠났다.
 
박나래는 자신의 집에 ‘나래바’를 차릴 만큼 연예계 대표 애주가 면모를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환상의 짝꿍 장도연과 함께 이번 여행기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연예계 주당으로 소문난 MC 이휘재와, 성시경은 ‘원샷투어’ 주제에 걸맞게 술자리 예절, 최고의 술안주 조합 등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며, 끊임없는 술 토크를 펼쳤다.

 
MC 김숙은 “얼굴이 주모상이라 술을 잘 마시는 줄 알지만 사실 술을 잘 못한다. 술자리에서는 술도 중요하지만 안주도 중요하다”며 안주를 좋아해 기본 4차까지 가는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도 좋아할 안주의 세계를 자세히 언급하며 이번 여행 재미 포인트를 제시하기도 했다.
 
21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