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20:17
연예

정유미, 디올 메이크업 쇼 참석... '윰블리' 메이크업 비밀은?

기사입력 2017.01.06 11:24 / 기사수정 2017.01.06 11:25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이 ‘포에버 퍼펙트 쿠션’ 출시를 기념해 메이크업 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1월 5일 서울 모처의 한 갤러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배우 정유미도 참석하여 디올의 신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올의 신제품 ‘포에버 퍼펙트 쿠션’은 매트한 마무리감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가벼운 느낌을 경험시켜준다. 특히 파운데이션 컬러가 변질되거나 지워지지 않는 ‘컬러-락(Colour-Lock)’ 쿠션으로 아침에 하고 나온 모습 그래도 저녁까지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어리스 이펙트(Poreless Effect)’로 모공과 피부결을 건조함 없이 보송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기 때문에 간단한 메이크업과 건강한 피부표현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취향저격 아이템이다. 

이날 행사에서 정유미는 ‘윰블리’라는 애칭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퍼펙트한 러블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윰블리 메이크업은 퍼펙트한 핏의 피부 표현에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것. 지난 12월에 출시된 ‘어딕트 립 글로우’ 베리 컬러는 사람마다 각각 다른 입술의 수분도에 반응하여 본연의 핑크 빛으로 촉촉하게 물들인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2009년 처음 출시된 이후,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한국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원조 국민 립밤으로 자리 잡은 아이템이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과 립 글로우의 새로운 컬러 베리는 1월 13일부터 전국 디올 코스메틱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디올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