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강렬한 우산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AOA 공식 티저 사이트(http://fncent.com/AOA)에 정규 1집 ‘엔젤스 노크(ANGEL’S KNOCK)’ 더블 타이틀 곡 ‘빙빙(Bing B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매직 오브 엄브렐라(MAGIC OF UMBRELLA)’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AOA는 연기가 자욱한 무대를 배경으로 보랏빛 우산을 활용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각선미를 강조한 아찔한 안무와 시크한 눈빛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영상에 깔린 타이틀곡 ‘빙빙’은 중독성 있는 브라스 사운드와 드럼비트가 한데 어우러진 세련된 팝 댄스곡이다. 히트메이커 신혁이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AOA 미니 5집 수록곡 ‘체리팝 (Cherry pop)’에 이어 또 다시 AOA와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
AOA는 앞서 지난 29일 복고풍 댄스곡인 또 다른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빙빙’과는 상반된 매력을 전한 바 있다. 내년 1월 2일 정규앨범 ‘엔젤스 노트’를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와 ‘빙빙’으로 활동한다. 앨범 공개를 하루 앞둔 1월 1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스페셜 V라이브 ‘엔젤스 매치(Angel’s Match)’를 생중계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FNC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