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7
게임

프로미스트게임즈, ‘배틀커맨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기사입력 2016.12.27 17:08 / 기사수정 2016.12.27 17:08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프로미스트게임즈'는 턴제 대테러 진압 전략 전투 TCG ‘배틀커맨더for Kakao(이하 배틀커맨더)’의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에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화 콘텐츠’와 ‘카드 강화 콘텐츠’ 등이 추가되며 대테러 진압을 위한 ‘한국군’이 새롭게 합류한다. 아울러 전략 전술상 사용되지 않는 카드를 새로운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카드 교환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내 전략 요소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프로미스트게임즈 관계자는 “우선 '배틀커맨더'를 즐겨 주시는 이용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29일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틀커맨더'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서버대항전 및 포인트 샵 이벤트, 접속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테러 진압을 위한 치열한 전쟁을 그린 ‘배틀커맨더’는 출시 직후 카카오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