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18
연예

소나무, 히트메이커 신혁 손잡았다…1월9일 컴백 확정

기사입력 2016.12.23 08: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오는 1월 9일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한다.

23일 오전 ‘초록달’ 홈페이지에는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소나무의 상세한 컴백일정을담은 감각적인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픈된 포스터에는 빛바랜 낙엽 위 흩뿌려진 작은 불빛들 사이로자리잡고 있는 핑크빛 스노우볼이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올 소나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27일, 28일 멤버별 개인 티저 오픈을 시작으로 29일 단체 티저 이미지, 1월 2일 앨범 커버가 공개되고 4일 앨범 트레일러, 6일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마지막으로 9일 첫 번째 싱글앨범‘나 너 좋아해?’가 발매된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따르면 이번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지난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컴백을 앞두고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