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DeNA 홍콩과 반다이남코 상하이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건담 얼티밋컴뱃’의 유저 커뮤니티 ‘건담 얼티밋컴뱃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격납고를 인증하라!’로, 게임 내 자신의 격납고가 보이는 화면을 캡처한 후, 해당 스크린샷과 함께 현재 집중 육성 중인 기체와 파일럿에 대한 소개를 ‘이벤트 1관’ 게시판에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헝그리앱 내에서 물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백 포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 중 무작위로 선정된 12명에게는 재료 패키지, 고급 기체 뽑기권, 고급 파일럿 뽑기권, 소탕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건담 얼티밋컴뱃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작 애니메이션 '건담'의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모바일 RPG ‘건담 얼티밋컴뱃’은 지난 14일 신규 기체 ‘데스티니 건담’ 추가 및 ‘건담 NT-1 풀아머’의 밸런스 조정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이호준 기자 hojoon@xportsnews.com